링크일렉트로닉스
Projects
Support
Find the Answers to your Questions
Where to Buy
Service Center

Paid service

본문

고장이 아닌 경우

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요금(출동비+기술료)을 청구하게 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벼도 기준에 한함)비밀번호 분실로 제품을 파손할 경우

소비자 과실로 고장 난 경우

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임의로 수리, 개조하여 고장 발생시본사와 약정된 대리점이나 A/S 지정점 기사가 아닌 사람이 설치 하거나 수리하여 고장 발생시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 발생시설치 후 이동 시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 시본사에서 미지정한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 시

그 밖의 경우

천재지변 (낙뢰, 화재, 수해 등)에 의한 고장 발생 시충격 전압으로 보호 할 수 없는 불안전한 전원에서 사용한 경우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3rd Floor, 864-3 Gwanyang-dong, Dongan-gu, Anyang-si, Gyeonggi-do, Korea, 434-060 | T: 070-8785-0629 | F: 02-855-5085
PRIVACY POLICY COPYRIGHT@2018 CLAVIS. ALL RIGHT RESERVED. ADMIN